에스티로더, 디센트럴랜드 메타버스 패션 위크에 유일한 뷰티 파트너로 참가

에스티로더, 디센트럴랜드 메타버스 패션 위크에 유일한 뷰티 파트너로 참가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2.03.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채성숙 기자] 에스티로더가 메타버스에서 개최되는 사상 첫 대규모 가상 패션 위크 ‘디센트럴랜드 메타버스 패션 위크(Decentraland Metaverse Fashion Week)’에 유일한 뷰티 브랜드로 참가할 예정이다.  

에스티로더는 남다른 가상 뷰티 경험을 창출하기 위해 메타버스 공간에서 유명 여성 아티스트 알렉스 복스(Alex Box)와 파트너십을 맺고 넘버원 브랜드 세럼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Advanced Night Repair)’에서 영감을 얻은 오리지널 NFT 웨어러블을 제작하기로 했다. 

이용자들은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를 상징하는 ‘작은 갈색병(Little Brown Bottle)’에 들어가 디지털 배지나 토큰 배포 표준 POAP(Proof of Attendance protocol)를 열면 NFT 웨어러블 1개를 요청할 수 있다.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에서 영감을 얻어 밝게 빛나는 아우라를 내뿜는 아바타를 얻을 수 잇는 NFT다. 

에스티로더는 3월 24일부터 28일까지 메타버스 패션 위크 참가자에 한해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NFT 웨어러블 1만개(한정)를 메타버스 패션 위크 참가자에 한해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이더리움 및 이더리움 토큰(ERC20 토큰)을 수용할 수 있는 암호화폐 월렛과 메타마스크만 지참하면 된다. 해당 NFT 웨어러블은 사용자가 원하는 만큼 오래 이용할 수 있다. 

에스티로더와 에이린 뷰티(AERIN Beauty)의 글로벌 브랜드 사장이자 에스티로더 컴퍼니즈(Estée Lauder Companies)의 그룹 사장인 스테판 드 라 파베리(Stéphane de La Faverie)는 “메타버스 패션 위크에 유일한 뷰티 브랜드로 참여하게 돼 기쁘다. 에스티로더가 메타버스의 신구 고객들에게 다가가 교류하는 중요한 순간이 될 것이다. 우리는 에스티로더 설립자의 창의성, 혁신, 대담함에 영감을 얻어 꾸준히 지평을 넓히고 있다. 오리지널 나이트 리페어는 출시 이후 스킨케어 분야에 일대 혁신을 일으켰으며 지금도 스킨케어 산업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메타버스는 나이트 리페어를 통해 쌓은 경험을 재연하고 어드벤스드 나이트 리페어 세계에 소비자를 초대하는 한편 혁신적인 방식으로 다음 세대에 에스티로더를 알릴 최적의 무대”라고 말했다. 

알렉스 복스는 “메타버스는 뷰티의 서사를 경험할 새로운 가능성의 문을 연다. 유일한 에스티로더 웨어러블을 위해 빛과 마법으로 반짝이는 성좌 ‘빛의 아우라’에 여러분이 흠뻑 빠져들 수 있도록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의 본질을 메타버스로 옮기고 있다”고 말했다. 

메타버스 패션 위크는 첫 PAOP 배지 및 첫 웨어러블 NFT 사용이라는 에스티로더와 에스티로더 컴퍼니즈의 2가지 기술적 이정표를 의미한다. 

마이클 W. 스미스(Michael W. Smith)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최고정보책임자는 “에스티로더 컴퍼니즈는 기술을 통해 실세계는 물론 디지털 세계에서 전 세계 소비자들이 각자의 뷰티를 탐구·표현하는 방식을 제고·재정립하고 있다. 에스티로더 브랜드는 혁신적인 블록체인 활동을 통해 메타버스에서 영향력을 남기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소비자 교류와 충성도를 이끌 것이다.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NFT 웨어러블과 디지털 배지는 메타버스 패션 위크 너머로 이어져 기술과 뷰티의 교차점에 큰 이정표를 세울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