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최승은 기자] '편먹고 공치리(072)’가 시즌3으로 돌아왔다. ‘편먹고 공치리’ 시즌1부터 프로그램을 지원해온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시즌3 지원과 함께 TV CF 론칭과 화끈한 이벤트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
감각적인 퍼포먼스 골프웨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올해에는 야구 용어에서 인용한 ‘SWING AWAY(스윙 어웨이)’를 22SS 시즌 슬로건으로 정하고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자신만의 스윙을 한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번 슬로건은 얼마전 공개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TV CF에서도 강조하고 있는데, 유현주 프로가 엘리베이터를 배경으로 ‘SWING AWAY’ 문구가 새겨진 상의를 입고 등장해 ‘STYLE FLEX’라는 키워드와 함께 이번 시즌 더욱 새로워진 스타일을 제안한다.
한편, ‘편먹고 공치리’ 시즌 3는 고정MC로 활약하고 있는 프로골퍼 유현주의 자신있는 스윙과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함께 시청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까지 더욱 다양해지고 화려해진 혜택으로 돌아왔다.
편먹고공치리 시즌3 시청자들을 위해 본방 사수 인증샷 이벤트와 함께 ‘스윙 어웨이’ 프로모션을 새롭게 마련해 시청자들의 참여와 재미를 한껏 높였다.
‘스윙 어웨이’ 프로모션은 방송에 등장하는 제품을 찾아 장바구니에 담아 캡쳐한 사진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편먹고 공치리 출연진이 착용한 의상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로 4월 2일(토) 편먹고공치리 방송일부터 시작한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공식 인스타그램(@taylormadeapparel_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