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최승은 기자] 데이터 인사이트 컨설팅 기업 칸타코리아(대표 양정열)가 오는 14일 오후 3시 국내 마케터 및 광고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웨비나를 개최하고, 자사의 자동화된 마케팅 리서치 플랫폼 ‘칸타 마켓플레이스’를 자세히 소개한다.
빠르게 변화하고 예기치 못한 변수가 난무하는 환경에서 기업의 신속하고 정확한 의사결정은 그 어느때보다 중요해졌다. 오늘날 기업에 있어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장기적인 전략 수립에 필요한 심층적인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는 능력은 필수적이다. 이에 칸타는 자동화된 마케팅 리서치 플랫폼인 ‘칸타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기업이 적합한 전략을 수립하고 애자일한 마케팅 리서치를 진행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칸타 마켓플레이스는 축적된 데이터베이스와 칸타의 표준 지표로 비교한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고, 칸타의 전문성이 함축된 다양한 솔루션을 탑재하고 있어 의사결정에 필요한 핵심 정보만 적시적소에 적용해 시간 및 비용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칸타 마켓플레이스 한국 리더인 칸타코리아 김제인 수석 컨설턴트가 발표자로 나서 칸타 마켓플레이스로 어떻게 빠르고 신뢰할 수 있는 마케팅 의사결정 결과를 도출하는지를 여러 활용 사례와 데모 영상을 통해 알아본다.
김제인 수석 컨설턴트는 “칸타 마켓플레이스는 마케팅 분야의 시간 및 비용 효율을 개선하는 플랫폼으로 이미 업계 선도적인 기업들은 칸타 마켓플레이스를 활용해 신속하고 효과적인 의사결정을 실현하고 있다”며, “이번 웨비나에서는 칸타 마켓플레이스의 활용법을 생생한 사례와 함께 전달하게 될 것으로, 이를 통해 보다 많은 기업들이 마케팅 리서치에도 자동화를 꾀해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칸타코리아는 지난 3월부터 매달 포스트 팬데믹 시대의 대응 전략을 심도 있게 논하는 ‘2022 칸타 인사이트 웨비나’를 진행하며, 현 시점에 주목할 만한 사안들에 대한 인사이트와 가치를 공유하고 있다. 이번 달 웨비나는 마케팅 및 광고 업계 종사자 혹은 마케팅 리서치 분야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웨비나 사전 등록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