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대표: 신봉규)가 자사 프리미엄 커피머신의 광고 모델로 배우 유태오를 발탁했다.
이번에 공개할 TVC 영상에는 유태오가 필립스 대표 커피머신 ‘라떼고’로 갓 갈아낸 원두와 신선한 우유로 만든 라떼를 마시며 완벽한 커피 모먼트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필립스는 유태오와 오는 5일 TVC 영상을 공개하는 것을 시작으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전개하고, 프리미엄 커피머신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질 계획이다.
유태오는 tvN ‘머니게임’과 넷플릭스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을 통해 연기력과 눈에 띄는 외모로 주목받았다.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연애대전’의 주연으로 발탁돼 화제를 모았다. 국내에서 그치지 않고 해외에서도 연기 활동을 펼쳤으며, 뮤직비디오, 예능 출연 등 다방면으로 활동한 바 있다.
필립스는 유태오의 품격 있고 따뜻한 이미지가 필립스 커피머신이 지향하는 프리미엄 이미지와 부합하여 브랜드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또한 꾸준한 활동으로 주요 타깃층인 3040 세대에 긍정적인 이미지를 어필한 바 있어 필립스와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필립스는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풍성한 기획전도 실시한다. 자사 커피머신을 할인가에 판매하고, 필립스 ‘라떼고 5400 시리즈’, ‘라떼고 3200 시리즈’를 구입한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필립스 시그니처 커피 원두를 증정한다. 인스타그램에 제품 구매 인증샷을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9세대, 웨지우드 커피잔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 관계자는 “새로운 광고 모델과 전개할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일반 소비자에게 완벽한 커피 모먼트를 제공하고자 한 발짝 더 다가가려고 하니, 앞으로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 대표 커피머신 ‘라떼고’ 시리즈는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등 다양한 커피 메뉴를 원터치로 간편하게 제공한다. 특허받은 라떼고 밀크 시스템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부드럽고 깊은 풍미의 우유 베이스 커피를 완성한다. 정교한 커스터마이징 기능으로 원두 분쇄 굵기부터 커피 강도, 커피 양까지 손쉽게 조절하여 취향에 맞는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최상위 모델 ‘라떼고 5400 시리즈’ 구매 시 1년에 12번 원두 정기배송 등 15만원 상당의 VIP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