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배우 안효섭이 페이퍼백이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페이퍼백은 탄탄한 연기력과 철저한 자기관리로 ‘대세 배우’의 자리에 오른 배우 안효섭의 이미지가 페이퍼백이 추구하는 건강한 삶이라는 가치에 부합한다고 판단해 자사 대표 상품의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배우 안효섭은 깔끔하고 단정한 마스크와 훤칠한 키로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SBS 퓨전사극 ‘홍천기’부터 세계적 흥행 속에 올해 상반기 종영한 ‘사내맞선’까지 사극과 현대극을 아우름과 동시에 연속해서 흥행 신화를 써 내려간 안효섭은 차기작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너의 시간 속으로’를 통해 또 한 번의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안효섭을 주축으로 활발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제품은 페이퍼백의 대표 상품 ‘마이너스 쉐이크’와 ‘마이너스 티’다.
‘마이너스 쉐이크’는 체중 조절용 쉐이크이다. 파우치 형태로 돼 있어 휴대가 간편하며 언제 어디서나 물만 타서 손쉽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병아리콩, 까만콩, 쿠앤크와 새롭게 출시한 초코프로틴까지 총 네 가지 맛으로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또한 ‘마이너스 티’는 한약재로 활용되는 강화 약쑥과 호박, 비트, 당귀 등 다양한 원료를 고농축 원액으로 개발해 파우치에 담은 제품이다. 딸기, 블루베리의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재현해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매드타임스(MAD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