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최근담 시리즈 오디오북 론칭… 작가 5인 도서 구매 시 오디오북 증정

예스24, 최근담 시리즈 오디오북 론칭… 작가 5인 도서 구매 시 오디오북 증정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2.09.23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채성숙 기자]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최근담 시리즈 오디오북 5종을 론칭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스24는 <작가들이 직접 읽어주는 최근담 오디오북> 기획전을 열고 '최근담(최애에 관한 두근두근한 이야기)' 시리즈 작품 중 5종을 오디오북으로 론칭한다. 최근담 시리즈 중 △가꾸는 이의 즐거움(이유리) △그래머블 제로 Grammable zero(박서련) △기특한 나(천선란) △내 생애 처음으로 공부하지 않은 날(박상영) △만두 가게 앞에는 싱크홀이 있다(임선우)가 오디오북으로 공개된다.

최근담 시리즈는 오디오북으로 선보이는 5종 작품과 함께 이번 달 공개된 신작 '가장 매혹적인'(한정현)을 포함해 현재까지 총 6종이 출간됐다. 오디오북으로 론칭되는 최근담 시리즈의 저자 이유리·박서련·박상영·임선우 작가가 녹음에 직접 나섰으며, 천선란 작가의 작품은 성우 녹음본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예스24는 최근담 시리즈 오디오북 론칭을 기념해 10월 31일까지 이유리·박서련·박상영·임선우·천선란 작가의 국내도서 또는 eBook을 구매한 고객에게 최근담 시리즈 오디오북 중 희망 도서를 증정한다. 또한 예스24는 최근담 시리즈 작가들의 오디오북 낭독 현장이 담긴 영상을 예스24 유튜브 채널 '예스티비'를 통해 공개했다.

예스24 김태희 eBook 팀장은 "젋은 작가에 대한 관심도가 점점 높아지는 추세 속에 최근담 시리즈도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애정하는 것에 대한 작가들의 설렘이 묻어나는 목소리가 담긴 오디오북 또한 주목받길 기대한다"며 "최근담 시리즈 오디오북은 앞으로도 새로운 작가들과 그들의 이야기로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예스24는 지난 4월부터 한 달에 한 번 주목해야 할 한국의 젊은 작가들을 소개하는 <작가를 찾습니다> 기획전을 열고, 매달 소설가 또는 시인 1명을 '이달의 작가'로 선정해 '좋아하는 것'을 주제로 한 작가의 짧은 소설 또는 에세이 신작을 최근담 시리즈 코너를 통해 무료 eBook으로 단독 공개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