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떼뮤지엄’과 제휴,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가 제안하는 꿈의 세계 담아내.. 총 4개 테마를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어
정식 개관 하루 전인 21일, 뉴진스, 리정, 로꼬, GRAY(그레이), 쌈디, 우원재, 이이경 등 참여해 ‘드림월드’ 팝업 오픈 축하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코카콜라의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Coca-Cola Creadition™)’이 국내에서 세 번째로 선보이는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출시를 기념한 팝업을 정식 오픈했다.
22일 선보인 코카콜라 크리에디션 X 아르떼뮤지엄 ‘드림월드’ 팝업은 이달 초 출시된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공간이다. 몰입형 미디어 아트 전시관 ‘아르떼뮤지엄’으로 잘 알려진 디스트릭트(d’strict)와 함께 환상적이고 초현실적인 꿈의 세계를 일상 속에서 마법처럼 경험할 수 있는 독창적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드림월드’ 팝업은 디스트릭트의 ‘영원한 자연’ 테마를 접목해 꿈의 세계를 표현한 독창적인 미디어 아트로 구성됐다.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를 보다 감각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체험존과 함께 총 4개 테마 공간(비치, 정글, 썬더, 코카-콜라)을 통해 진짜 꿈의 세계를 거니는 듯한 압도적이면서도 황홀한 몰입의 경험을 선사한다.
정식 개관에 앞서 하루 전인 21일에 진행된 프리오프닝 행사에는 핫한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해 ‘드림월드’ 팝업 오픈을 축하했다. 최근 대세로 떠오른 걸그룹 뉴진스를 비롯해 스프라이트의 새로운 모델, ‘스프라이트 보이즈’로 활동을 시작한 가수 로꼬와 GRAY(그레이), 씨그램 모델인 댄스팀 YGX 리더 리정은 물론 가수 쌈디와 우원재, 코카콜라 찐 매니아로 알려진 배우 이이경 등이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를 오감으로 이색 경험해 볼 수 있는 이번 팝업은 10월 22일부터 12월 4일까지 무료로 운영된다.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사전 예약하거나 현장 대기를 통해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이커머스 채널 및 코카-콜라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사전 예약 없이 언제든지 입장 가능한 패스트트랙 티켓 증정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는 무한대의 상상이 가능한 꿈의 세계와 현실 세계의 경계를 허물며 일상 속에서 환상적인 꿈의 세계가 펼쳐지는 듯한 이색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의 새로운 프로젝트다”라며 “약 38일간 진행될 ‘드림월드’ 팝업에서 빛과 소리가 만들어내는 독창적인 꿈의 세계를 담아낸 디지털 미디어 아트를 통해 일상 속 꿈과 같이 황홀해지는 몰입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카콜라는 올해 초 이색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Coca-Cola Creadition™)’을 론칭하며 독창적인 한정판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는 국내에서 선보이는 세 번째 프로젝트로 무한한 상상이 가능한 꿈의 세계에서 영감을 얻어 현실 속에서 꿈의 세계가 펼쳐지는 독창적이고 특별한 마법 같은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꿈나라맛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는 355ml 1종 한정판으로 출시됐으며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 및 마트, 온라인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