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촬영 현장에서 에너지 넘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발랄한 매력 모두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시선 사로잡아
코카콜라, 뉴진스와 함께 독창적인 매력의 시너지 발휘하며 다양한 활동 이어갈 계획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그룹 ‘뉴진스(NewJeans)’의 독보적인 매력이 가득 담긴 사진들이 공개됐다. 4월 초 선보인 코카콜라 CM송 ‘Zero’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포착된 것.
2일 코카콜라는 브랜드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뉴진스의 짜릿한 표정과 상큼한 에너지로 가득 찬 비하인드 사진들을 공개했다.
앞서 코카콜라는 글로벌 앰버서더로 뉴진스를 선정하며 코카콜라 제로의 짜릿함을 색다르고 트렌디하게 전하기 위해 나섰다. 가장 첫 행보로 코카콜라의 글로벌 뮤직 플랫폼 ‘코크 스튜디오(Coke Studio)’와의 협업을 통해 CM송 ‘Zero’를 발매한 데 이어 뉴진스가 코카-콜라 제로와 함께 떠나는 즐거운 여행 모습을 담은 뮤직비디오도 공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신곡 ‘Zero’는 익숙한 ‘코카콜라 송’에 트렌디한 비트와 뉴진스만의 독보적 음색이 더해진 곡으로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에서 뉴진스는 Z세대 아이콘답게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독보적인 매력을 맘껏 뽐내며 눈길을 끈다. 코카콜라 제로의 짜릿함을 생생하고 상큼한 표정으로 나타내는가 하면, 에너지 넘치는 파워풀한 춤으로도 표현하는 등 다채로운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는 것.
이날 촬영에서 뉴진스는 대기시간에도 짜릿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하며 현장 분위기를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코카콜라 제로를 손에서 놓지 않고 멤버들 간의 사진을 찍어주거나 장난을 치는 등 멤버 간 케미와 프로페셔널한 면모까지 선보이며 “역시 대세!”라는 감탄이 이어졌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Z세대 아이콘으로 트렌드를 리딩하고 있는 뉴진스와 독보적 매력의 코카콜라 제로가 함께 하는 짜릿한 순간을 흥미롭게 담아낸 ‘Zero’ 뮤직비디오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코카콜라와 뉴진스가 함께 이어갈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활동을 통해 ‘Zero’의 가사에서처럼 코카콜라 제로의 색다른 매력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