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도 베스트셀러 아이템 ‘SO니커즈’, 20 S/S 신규 디자인 출시
조윤희 2년 연속 브랜드 뮤즈로 발탁, 소다와 함께한 세련된 데일리룩 제안
조윤희 2년 연속 브랜드 뮤즈로 발탁, 소다와 함께한 세련된 데일리룩 제안
컨템포러리 슈즈브랜드 소다(SODA)가 2년 연속 자사 브랜드 모델로 선정한 배우 조윤희의 2020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조윤희는 자연광이 돋보이는 따뜻한 분위기의 화보에서 소다의 신상 컬렉션을 자연스러운 데일리룩을 통해 표현했다.
조윤희가 화보를 통해 선보인 소다의 SO니커즈 컬렉션은 소다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다양한 의상에 잘 어울리는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지난해 2월 출시 이후 1만족 이상의 판매고와 5차 리오더를 기록한 SO니커즈의 신규 디자인이다.
SO니커즈의 이름은 소다의 영문명 SODA의 앞 두개 알파벳과 스니커즈를 결합한 것으로, 작년 4월 제품 애칭 공모 이벤트를 통해 지어졌다.
소다 관계자는 “드라마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세련된 패션으로 주목받는 조윤희와 19년도에 이어 20년도에도 뮤즈로 함께했다” 며 “이번 시즌에도 브랜드 뮤즈인 조윤희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매드타임스(MAD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