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테크, 뷰티 브랜드 ‘가히’ 런칭
‘화장하지 않은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 컨셉... 모델로 꾸안꾸 매력의 배우 김고은 발탁
‘화장하지 않은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 컨셉... 모델로 꾸안꾸 매력의 배우 김고은 발탁
토탈 뷰티 전문기업 ㈜코리아테크(대표 이동열)의 뷰티 브랜드 ‘가히(KAHI)’가 배우 김고은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론칭했다.
뷰티 브랜드 ‘가히’는 이영애 페이스 롤러로 유명한 ‘리파’와 ‘카사업’의 코리아테크가 다년간의 뷰티 노하우를 집약시켜 완성한 브랜드다.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아름다움에 대한 여성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한 코리아테크는 화장품 제조사인 코스맥스와 함께 브랜드 기획부터 연구·개발을 통해 ‘가히’를 탄생시켰다.
타고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찾아주는 ‘관리하는 아름다움’을 컨셉으로, 피부 고민이 시작되는 29세 여성들과 50대 여성이 함께 사용하며 20대의 아름다움을 간직할 수 있는 스킨케어 8종으로 구성됐다.
가히 마케팅 담당자는 “모델 선정 시 모델과 제품의 케미를 우선적으로 고려하는데, 김고은 씨의 맑은 에너지와 싱그러운 이미지가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이라는 철학을 담은 ‘가히’의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일생 가장 아름답고 싶은 신부의 마음으로 성분 선택에 신중을 기하고, 함량도 아낌없이 담은 가히와 김고은 씨 특유의 분위기가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매드타임스(MAD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