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세계적 댄스 크루 원밀리언과 퍼포먼스 협업..프로젝트 음원 ‘틀’ 퍼포먼스 영상 공개

피원하모니, 세계적 댄스 크루 원밀리언과 퍼포먼스 협업..프로젝트 음원 ‘틀’ 퍼포먼스 영상 공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0.12.19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피원하모니와 데이즈드가 18일 피원하모니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및 데이즈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믹스하모니(MIX HARMONY)’ 퍼포먼스 작업기와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피원하모니는 세계적인 댄스 크루인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1MILLION Dance Studio)의 이유정, 이자벨 안무가와 협업하여 프로젝트 음원 ‘틀 (Breakthrough) (Full Version)’의 퍼포먼스를 함께 제작했다.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는 전 세계적인 인지도를 가진 국내 안무가 집단이다.

퍼포먼스 작업기 영상에서 피원하모니 멤버들은 주도적이고 의욕적인 모습으로 작업에 함께했다. 멤버들은 “곡이 비트가 센 느낌이라, 전체적으로 비트에 맞는 느낌이었으면 좋겠다”며 “팀이 모토로 하고 있는 메시지인 ‘틀을 부숴’가 정확하게 나오니, 그 메시지를 표현하는 구성적인 부분을 많이 살렸으면 좋겠다”고 적극적으로 안무 의견을 제시했다. 이어 공개된 완성된 안무영상에서 피원하모니는 비트에 맞는 파워풀한 댄스 무드로 시선을 장악하며, 합이 정확히 맞아 떨어지는 고난이도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공개된 두 가지 영상은 피원하모니와 패션&문화 매거진 데이즈드가 함께 하는 아트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인 ‘믹스하모니’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지난 14일 공개한 패션 분야에 이은 두 번째 협업기다.

‘믹스하모니’는 피원하모니의 음악을 바탕으로 패션, 퍼포먼스, 아트워크 등 세 가지 분야의 전문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새로운 작업물을 제작하는 프로젝트이다. 멤버들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예술적 감성을 토대로 콘셉트를 도출하고, 패션∙퍼포먼스∙아트워크 각 분야에 관심사나 특기를 가진 멤버 유닛 혹은 전원이 전문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믹스하모니’ 프로젝트 ‘틀 (Breakthrough) (Full version)’의 음원은 오는 12월 2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