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계약] 시니어배우 김봉환, CJ제일제당 비비고 광고모델 캐스팅

[모델 계약] 시니어배우 김봉환, CJ제일제당 비비고 광고모델 캐스팅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4.07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롬엔터테인먼트 제공
제롬엔터테인먼트 제공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뮤지컬 배우인 김봉환 시니어 배우가 2021 비비고 브랜드 캠페인 "잘 먹었습니다" 노부부편에 TV 광고 모델로 발탁, 따뜻한 감성의 스토리로 대중들에게 다가갔다.

비비고의 ‘잘 먹었습니다’ 캠페인은 ​CJ제일제당의 비비고 브랜드 통합 캠페인은 처음으로, 제품 단위가 아닌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 데 집중한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 조사를 통해 '한식의 본질'과 '비비고가 추구하는 가치'를 관통하는 '정성'이라는 캠페인 키워드를 뽑아냈다. 소비자 공감을 바탕으로 ‘음식을 통해 마음을 나눈다’는 브랜드 철학이 담긴 한마디이자 식사 후 자연스럽게 나오는 인사말인 '잘 먹었습니다'를 메세지로 내세웠다.

TV광고는 신혼부부, 부자(父子), 노부부 등 세 가지 테마로 선보이며, 정성스레 차린 밥을 먹은 후 ‘잘 먹었습니다’라는 인사로 상대방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는 내용으로 소개된다.

이번에 김봉환은 노부부 편에 캐스팅됐다. 그는 최근 뮤지컬뿐 아니라 다양한 매체와 광고를 통해서 고급스런 이미지와 명품 보이스로 활발히 활동 중인 그는 이번 "비비고"의 브랜드 이미지와 너무도 잘 어울리는 노부부편을 통해 시니어 배우로서의 매력과 깊이 있는 연기로 대중의 맘에 울림을 전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