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디 데이팩, 고객 선정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소비자가 직접 뽑은 ‘올해의 맞춤형 건강식품 브랜드’로 2년 연속 선정 ‘셀프 메디케이션’ 트렌드에 현대인의 건강관리 니즈를 정조준

2022-09-02     최승은 기자

[ 매드타임스 최승은 기자] 플레이디의 자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데이팩(디에센셜)’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2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 해를 빛낸 브랜드를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부문별로 선정 및 시상하는 행사다. 2003년부터 매년 시행된 본 행사는 역대 투표 참여자수 700만명, 참여건수 3,800만건을 돌파할 정도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데이팩은 지난해 출시된 신규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가 직접 뽑은 ‘올해의 맞춤형 건강식품 브랜드’로 2년 연속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하루에 필요한 14가지 영양성분을 한 포에 제공하는 멀티팩형 종합영양제 형태로, 건강관리 니즈가 높은 소비자를 효과적으로 공략했다.

데이팩 관계자는 제품 흥행의 비결로 높은 제품력과 편의성에 있다고 밝혔다. 하루에 단 한 포로 비타민부터, 미네랄, 유산균에 이르는 폭넓은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고,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원할 때 집으로 받아볼 수 있는 정기배송 서비스도 함께 제공해 기존 고객들의 재구매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플레이디 데이팩 관계자는 “데이팩이 품질과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아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며 “건강기능식품 외에도 광고사업과 함께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는 신사업을 지속 발굴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데이팩은 다가오는 환절기를 대비한 신제품 ‘데이팩 에너지’와 ‘데이팩 이뮨’을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