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계약] 서현, 한국 전통 피부과학 화장품 아크웰(ACWELL) 뮤즈로 선정
2022-10-07 최영호 기자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의 한국 전통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아크웰(ACWELL)이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서현을 뮤즈로 선정했다. 서현은 아크웰의 대표 수분 크림 ‘리얼 아쿠아 밸런싱 크림’은 물론 다양한 콘셉트로 감각적이고 무드 있는 캠페인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피부의 pH를 맞춰주어 유수분밸런스를 잡아주는 ‘리얼 아쿠아 밸런싱’ 라인과 저자극 클렌징 라인의 ‘피에이치 버블 프리 클렌징 젤’, 그리고 곧 새롭게 출시될 신제품까지 순차적으로 아크웰 공식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화보 속 아크웰 뮤즈 서현은 깨끗하고 깊이감 있는 무드로 피부에 편안한 생기를 부여하는 아크웰 제품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서현의 능숙한 화보 연출력으로 신비로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잘 살려냈다는 후문이다.
아크웰의 ‘리얼 아쿠아 밸런싱 크림’은 오는 10월부터 올리브영에서 특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아크웰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새로운 모델 선정 기념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서현은 지난 8월 종영한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과 소녀시대 정규 7집 앨범 활동을 마치고, 넷플릭스 시리즈 ‘도적: 칼의 소리’에서 진짜 정체를 감춘 조선 총독부 철도국 과장 ‘남희신’으로 분해 촬영 중에 있다.
[사진 제공 아크웰(ACWELL) NEW 뮤즈 서현, ‘리얼 아쿠아 밸런싱 크림’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