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스코리아·푸라닭 치킨, ‘2023년 상반기 공개 채용’ 오늘 11일까지 진행
총 8개 부문에서 모집 진행… 채용사이트 ‘사람인’을 통해 접수 가능
[ 매드타임스 채성숙 기자]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의 가맹본부 ㈜아이더스코리아가 오는 11일까지 ‘2023년 상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2023년 상반기 공개 채용 모집 부문은 △마케팅팀 △디자인팀 △전략구매팀 △재경팀 △경영전략팀 △교육팀 △상품개발팀 △인사총무팀 총 8개로 파트별 신입·경력 사원을 뽑는다. 채용은 서류전형 ▷실무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되며, 합격자는 3개월의 수습 기간을 거친 후 각 부서에 배치될 예정이다.
부문별 자세한 자격 요건 및 우대사항, 지원 방법은 채용 사이트 ‘사람인’에서 확인 가능하며, 지원서는 오는 11일까지 접수한다.
아이더스코리아는 지속적인 사세 확장을 통해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시장을 선도하며 우수한 인재 영입에 앞장서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강소기업이다. 꾸준한 정규직 채용으로 전문 인재 양성과 일자리 창출에 주력하고 있으며, ‘역지사지’라는 기업 이념 아래 구성원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실질적 복지’ 정책을 마련해 ‘일하기 좋은 환경’을 구축해 오고 있다.
설립 이후 평균 대비 높은 임금 책정과 식대 지급, 개인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도서비지원,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선택적 복리후생비를 지원하고 있으며, 기혼자의 안정적인 직장 생활과 육아 부담 최소화를 위해 출산장려금 및 가족수당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출산장려금의 경우 ▲첫째 자녀 출생 시 100만 원 ▲둘째 자녀 출생 시 1,000만 원 ▲셋째 자녀 이상 출생 시 2,000만 원을 지원한다. 둘째와 셋째 자녀 이상의 경우 기존보다 지원 금액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며 이는 업계에서도 손꼽히는 규모다.
뿐만 아니라, 지방 거주자를 위한 기숙사 운영, 동호회 지원, 매주 수요일 특별 식대가 제공되는 '치팅데이' 운영, 사무 공간 내 음료·스낵바를 운영하는 등 임직원 개개인의 윤택한 삶과 근무환경을 보장하기 위한 복지제도가 함께 운용되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복지정책을 운영하며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 조성에 힘쓴 결과 2022년 4년 연속 고용노동부 ‘청년 친화 강소기업’ 선정, 3년 연속 고용노동부 ‘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 또한, 2020년에는 좋은 일자리 창출과 정규직 전환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한 점을 인정받아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아이더스코리아 관계자는 “경기 침체의 장기화로 인한 고용 한파 속에서도 사세 확장과 기업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서는 유능한 인적 자원 확보가 필수라고 생각해 이번 공개채용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뛰어난 역량과 열정을 바탕으로 푸라닭 치킨과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핵심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눈높이에 맞춘 실질적인 혜택 마련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지속적으로 복지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