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미래학회, 국내 최초 챗GPT 사용법과 활용법 실전 특강 개최
챗GPT 인공지능 미래세상 저자인 미래학자 안종배 국제미래학회 회장 직강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국제미래학회는 국내 최초로 챗GPT 사용과 활용법을 누구나 쉽게 배우고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전 교육 특강을 실시한다. 2023년 3월 4일(토) 오전 10시부터 신용산역 인근의 스마트건설교육원 16층 강의실에서 국제미래학회, 대한민국 인공지능메타버스포럼, 미래창의캠퍼스 주관으로 진행된다.
특강 1교시 강좌는 챗GPT 소개 및 사용법 실전으로 챗GPT 인공지능 이해하기, 챗GPT 사용법 익히기를 배운다. 특강 2교시 강좌는 챗GPT 활용법 실전으로 생활속의 GPT 활용, 경제 활동에서 GPT 활용, 창작 활동에서 GPT 활용을 배워 실전에서 활용하는 방법을 익히게 된다.
국내 최초의 챗GPT 사용법과 활용법 실전 특강은 국내 대표 미래학자인 안종배 국제미래학회 회장이 직강한다. 안종배 회장은 대한민국 인공지능메타버스포럼 공동회장, 미래창의캠퍼스 이사장을 맡고 있다.
안회장은 오래전부터 인공지능과 메타버스가 미래 세상을 바꿀 것을 예측하였고 최근엔 챗GPT를 포함한 인공지능과 메타버스 연구에 집중하여 누구나 인공지능과 메타버스 시대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도우는 저술과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안회장은 챗GPT 인공지능 미래세상, 인공지능 메타버스 미래전략, 인공지능이 바꾸는 미래세상과 메타버스, 대한민국 미래교육보고서, 미래학원론 등의 저술을 통해 인공지능과 메타버스가 바꾸는 미래세상을 실전적으로 대비하도록 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본 실전 특강의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웹으로 신청하면 된다. 교육비는 2만원이다. 한편 본 특별강연은 실전 중심으로 진행하기 위해 선착순 50명으로 수강생이 한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