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디, 올인원 마케팅 솔루션 ‘All it’ 출시
국내외 주요 매체 최다 연동 및 25종의 자동화된 데이터 분석 리포트 제공 AI 기술을 통해 마케팅 방향성을 선제적으로 제시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고도화 예정
[ 매드타임스 최승은 기자] KT그룹 디지털 광고회사 플레이디(대표이사 이준용)가 통합 분석 데이터로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올인원 마케팅 솔루션 ‘All it(올잇)’을 출시했다.
All it의 핵심 기능은 ▲국내외 주요 매체 연동 ▲데이터 통합/맞춤 분석 ▲광고소재 이미지 편집 ▲스케쥴 관리/협업 등이다. 마케터는 대시보드와 자동화된 리포트를 받아봄으로써 데이터 분석 리소스를 최소화하고, 실질적인 전략 수립 및 인사이트 도출에 더욱 집중할 수 있다.
All it은 플레이디만의 데이터 핸들링 노하우가 집약된 솔루션으로, 마케터가 놓칠 수 있는 시그널을 빠르게 포착하고 적절한 대응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분산되어 있는 전체 광고 집행 데이터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25종에 이르는 인사이트 리포트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하나의 솔루션에서 이미지 소재 간편 편집과 스케쥴링 등 협업 기능까지 함께 제공되어 마케터의 업무 효율을 높여준다. All it은 추후 유료화 계획에 있으나 플레이디 광고주에게는 무상 지원된다.
플레이디 HABIG Center 유재신 센터장은 “향후 광고 소재 자동 생성 및 추천 기능도 개발하여 디지털 광고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앞으로 AI 기술을 통해 종합적인 이해와 판단 및 향후 방향성을 추천해 줄 수 있는 솔루션으로 고도화 진행 예정” 이라고 밝혔다.
한편, 플레이디는 사내 HABIG(Hyper Automatic Bigdata) Center를 통해 20여년간 자체 누적된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AI 기반 마케팅 기술을 개발할 비전을 세우고, techHUB(플레이디 통합 광고 솔루션)를 중심으로 다양한 영역의 마케팅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