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 MZ오피스 크루 '액티넘EX골드' 광고 영상, 유튜브 조회수 200만회 돌파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아시아를 대표하는 헬스케어 기업 지피테라퓨틱스코리아(대표 마크 프랑크)는 새로운 시즌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SNL크루가 제안하는 <액티넘EX골드>가 직장인들의 호응을 얻으며 유튜브(@Actinum) 광고 누적 조회 수 200만 뷰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액티넘은 권혁수, 김민교, 김아영 등 SNL의 ‘MZ 오피스’ 크루를 <액티넘EX골드>의 모델로 발탁하고, ‘효과의 차이가 능력의 차이’를 슬로건으로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다. 최근 새롭게 시작한 시즌6가 화제를 모으면서 SNL크루가 제안하는 <액티넘EX골드>까지 관심을 받고 있다. 광고 영상에서는 디스플레이를 많이 보는 현대 직장인들이 흔하게 겪는 피로와 눈, 목, 어깨 결림 등의 통증을 ‘MZ 오피스’ 캐릭터들이 과장되면서도 유머러스하게 보여줌으로써 <액티넘EX골드>의 효능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준다.
TV 광고 영상 외에도 <액티넘EX골드>를 복용한 직원들의 활력 넘치는 회사 생활이 재미있게 담긴 ‘아영이의 첫 출근 B-LOG’ 영상 또한 41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주목받고 있다.
지피테라퓨틱스 관계자는 “액티넘EX골드 광고 영상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매우 감사하다"며 "영상 속 배우들처럼 누적된 피로와 VDT 증후군으로 힘든 K-직장인들이 고함량 비타민 액티넘EX골드로 활기를 되찾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종합 비타민 시장을 이끌고 있는 <액티넘EX골드>는 현대인들의 고질병인 육체피로와 근육, 관절, 신경통 및 눈의 피로, 목∙어깨 통증 개선에 필수적인 활성비타민B 군을 고함량으로 함유한 영양제로, B1, B6, B12 가 주성분이다.
<액티넘EX골드>는 뇌세포 벽(BBB, blood-brain-barrier)을 통과해 비타민B 군의 체내 흡수율을 획기적으로 높여주는 '푸르설티아민'을 세계 최초로 개발했다. 또한 개별 성분에 대한 임상자료만 보유한 타제품과 달리 제품 자체로 진행한 임상실험에서 <액티넘EX골드> 섭취 환자의 80% 내외가 눈의 피로, 어깨 결림, 허리 통증 등에서 경도 이상의 증상 개선을 보이는 효과를 입증했다.
이러한 효과와 함께 <액티넘EX골드>는 9.2mm의 초소형 크기와 고함량 비타민 특유의 냄새와 맛을 해결한 점, 무 타르색소 사용 등의 특징을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