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에센셜 케어 라인프렌즈 에디션’ 드라이기 출시
라인프렌즈 인기 캐릭터인 브라운, 코니 2가지 버전으로 출시 컴팩트한 사이즈에도 강력한 바람, 모발 보호 기술 적용으로 효율적인 헤어 드라이 가능
2020-03-13 신성수 기자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는 여행용 드라이기 ‘에센셜 케어’에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브라운(Brown)’과 ‘코니(Cony)’ 디자인을 차용한 스페셜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인프렌즈와의 협업을 기획한 필립스코리아 생활가전 관계자는 "최근 소비의 주축으로 떠오른 밀레니얼 세대는 기능뿐만 아니라 재미, 공감 등 정서적 만족감까지 고려해 제품을 선택한다."며,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자사 제품에 특별한 감성을 더함으로써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needs)를 만족시키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필립스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설 수 있는 다양한 협업 기회를 모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필립스 ‘에센셜 케어 라인프렌즈 에디션’은 여행용 드라이기로, 휴대성은 물론 우수한 기술력까지 갖췄다. 작은 크기에도 1200W의 강력한 바람 세기를 제공하며, 바람의 온도를 57도로 일정하게 유지하는 필립스만의 ‘써모 프로텍트(Thermo Protect)’ 기술이 적용돼 모발 손상을 최소화한다.
필립스 ‘에센셜 케어 라인프렌즈 에디션’의 가격은 23,900원이며, 국내 라인프렌즈 온오프라인 매장 또는 다양한 유통 매장(올리브영, 온라인, 하이마트, 이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