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크리에이티브] 삼성 갤럭시 S25, 일상 생활 속 AI 활용을 선보이다
[ 매드타임스 한수경 기자] BBH 싱가포르는 갤럭시 AI가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 필수적인 도구로 포지셔닝하는 삼성 S25 시리즈의 글로벌 출시 캠페인을 제작했다.
앞으로 몇 주에 걸쳐 전 세계에 공개될 이 캠페인은 2024년 갤럭시 AI의 놀라운 성공에 이어 삼성 플래그십 휴대폰의 핵심 에이전시로서 BBH 싱가포르의 두 번째 글로벌 캠페인이다.
BBH는 소셜 참여를 위해 구축된 통합 캠페인을 제작하여 S25 울트라의 새로운 기능과 AI 기능을 중심으로 방대한 콘텐츠 생태계를 개발했다. 이 접근 방식은 갤럭시 언팩 기간에 공개된 히어로 제품 필름과 새로운 기능을 강조하는 6편의 광고와 함께 휴대폰의 획기적인 AI 기술을 생생하게 보여주는 소셜 캠페인으로 구성된다.
BBH는 다양한 채널과 플랫폼에서 삼성 갤럭시가 모든 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일상 상황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구성된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만들었다. 예를 들어, 완벽한 반려동물 친화적인 레스토랑을 찾아 즉시 공유할 수 있다. 이 크리에이티브는 또한 소셜, 디지털, TV, 영화관 등 여러 채널에서 실행되는 캠페인 전반에 걸쳐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한 의도적인 방법으로 스마트 니모닉을 사용한다.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사샤 쿤체(Sascha Kuntze)는 "우리는 S25 울트라 출시를 통해 사람들이 갤럭시 AI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을 바꿀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발견했다. 진정한 일상 인사이트를 중심으로 구축된 소비자 중심 캠페인을 통해 갤럭시 AI가 혁신적인 기술이 아닌 동반자로서 사람들의 삶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모습을 보여줬다."라고 말했다.
성 창(Sung Chang) 삼성전자 부사장은 "BBH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갤럭시 AI의 다음 장을 완벽하게 보여주며, 이전과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휴대폰이 사용자를 이해하고 적응하는 새로운 시대를 맞이한다."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