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SF9 로운은 2022년 새해를 맞이하여 트루 더마톨로지 기초 화장품 브랜드 클린업뷰티의 공식 모델로 전격 발탁돼 활발한 행보를 이어간다. 로운이 참여한 광고는 17일부터 클린업뷰티의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다.
로운은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연모’ 등 주연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최근에 종영한 '연모'를 통해 '2021 KBS 연기대상'에서 3관왕을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또한 클린업뷰티를 포함해 아웃도어, 향수, 전자, 헤어케어, 피자 등 여러 분야 광고를 섭렵하며 연이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로운은 클린업뷰티 광고 모델로서 건실하고 싱그러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로운의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클린업뷰티의 첫 번째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광고 촬영 현장에서 로운이 독보적인 비주얼과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으로 찬사를 받았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로운은 연초부터 광고 모델에 이어 가수, 드라마 활동 등 다양한 영역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펼치며 종횡무진 활약한다. 로운이 속한 그룹 SF9은 오는 21~23일 3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2 SF9 LIVE FANTASY #3 IMPERFECT’를 개최해 팬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올해 상반기 방영 예정인 MBC 새 드라마 ‘내일’을 촬영하고 있어 주연 배우의 입지를 탄탄히 다져나갈 것으로 관심이 쏠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