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23건)
[Digital Now]
애드저스트, 성공적인 게임 앱 성장 위해 정확한 애널리틱스와 데이터 중심 접근 필요
최영호 기자 | 2024-05-23 16:52
[Trend Watch]
메조미디어, “2명 중 1명은 스포츠 중계가 OTT 구독에 영향준다”
채성숙 기자 | 2024-03-26 08:50
채성숙 기자 | 2024-01-30 08:51
채성숙 기자 | 2023-11-16 08:48
채성숙 기자 | 2023-10-20 09:47
[Digital Now]
PC게임과 콘솔게임이 광고 채널의 판도를 뒤바꾼다
최승은 기자 | 2023-10-11 09:01
[Agency]
대홍기획, 한국관광공사와 메타버스로 전세계에 한국 알린다
최승은 기자 | 2022-09-02 17:10
[Trend Watch]
나스미디어, ‘2022 인터넷 이용자 조사’ 결과 발표
양승원 기자 | 2022-04-23 16:01
[Agency]
대홍기획, 메타버스 편의점 ‘세븐일레븐 카이아섬점’ 연다
최영호 기자 | 2022-02-02 10:25
[Entertainment]
[모델 계약] 모델 김세라, 모바일 게임 ‘더킹: 밤의 제왕’ 홍보 모델 및 캐릭터 발탁
최영호 기자 | 2021-12-29 00:00
[Digital Now]
트위터, 2021년 트위터 빛낸 ‘브랜드∙에이전시∙NGO’ 발표
채성숙 기자 | 2021-12-23 09:10
[Entertainment]
엔플라잉, 인기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 OST 부른다
최영호 기자 | 2021-08-17 09:37
[Digital Opinion]
[데이터 마케팅 인사이트 ] 1분기 국내 모바일게임 거래액 1.6조원 돌파… 전년 대비 11.5% 증가
IGAWorks | 2021-04-14 14:29
[Digital Opinion]
[데이터 마케팅 인사이트 ] 지난해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규모 5조원 돌파…역대 최고 성장 기록
IGAWorks | 2021-02-18 15:48
최영호 기자 | 2020-11-11 09:26
최영호 기자 | 2020-10-07 16:04
[Trend Watch]
[와이즈앱] 5월 한국인이 가장 많이한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신성수 기자 | 2020-06-16 14:26
[Digital Now]
애드저스트, 플레로게임즈에 마케팅 효율성 극대화하는 해킹 예방 솔루션 공급
김신엽 기자 | 2020-05-21 10:15
[Digital Opinion]
[데이터 마케팅 인사이트] 2019년도 대한민국 모바일 게임 시장 Overview
IGAWorks | 2020-01-17 10:21
[Agency]
온라인캠페인의 성공은 "타겟"으로부터 시작한다
최영호 기자 | 2019-12-20 1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