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배우 손석구가 오씸코리아의 건강 가전 브랜드 ‘오씸’의 국내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촬영한 TVC는 16일 온에어 예정이다.
오씸코리아는 "배우 손석구가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하기까지 오랜 기간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온 열정과 끈기, 진심이 43년 동안 건강과 웰빙을 끊임없이 추구해 온 오씸의 가치에 부합했다"라고 모델 발탁 배경을 밝혔다.
또한 손석구가 '나의 해방일지'와 '범죄도시2'의 흥행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는 국제적인 배우가 된 점도 세계 21개국으로 진출한 글로벌 브랜드인 오씸이 ‘윈윈’ 효과를 기대하고 있는 이유로 꼽았다.
이번 광고 슬로건은 '힘이 되는 쉼'이다. 신제품 유러브 3에 휴식의 가치를 담은 광고에서는 기존 안마의자 광고들의 전형적인 표현에서 벗어난 역동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연출을 적용했다. 손석구는 오씸의 신제품 '유러브 3(uLove 3)'의 강렬한 레드 색상과 대비를 이루는 블랙슈트를 착용하고 레드카펫에서의 당당한 워킹을 통해 그동안 안마의자 광고에서는 보기 드문 감성적인 장면들을 연출했다.
촬영한 제품인 유러브 3는 세계적 명성의 이탈리아의 슈퍼카 디자인하우스 피닌파리나 가 디자인하였고 미국 스탠포드 의과대학 토마스 버든(Dr Thomas Burdon) 교수가 개발한 AI 바이오센서와 스트레스 분석기술을 통해 컨디션 향상을 위한 맞춤형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최첨단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또한 미국 카이로프랙틱 전문기관인 ACA(American Chiropractic Association)의 6개월간에 걸치는 인증과정을 거쳐 제품이 척추 건강에 미치는 긍정적인 효과와 품질력, 안전성을 입증해 오씸 안마의자 모델 중 4번째로 ACA 인증을 획득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오씸코리아 관계자는 "'힘이 되는 쉼'이 무엇인지 가까운 오씸 매장을 방문해 체험한다면 바로 알 수 있을 것이다. 보다 많은 고객이 매장을 방문해 체험할 수 있도록 향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진행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