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사장 임훈, 이하 후지필름 코리아)는 XF렌즈 10종 구매 고객 대상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후지필름 코리아는 실내외 마스크 의무 착용이 권고로 완화되면서 야외활동이 대폭 늘어날 것에 대비하여 자유로운 여행 및 출사를 기다려온 카메라 유저들을 위해 이른 봄 맞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캐시백 제품은 지난 한 해동안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표준단렌즈 ▲XF33mmF1.4 R LM WR, X마운트 렌즈 라인업 중 가장 밝은 조리개값을 가진 ▲XF50mmF1.0 R WR, 영상 촬영에 최적화된 광범위한 줌렌즈 ▲XF18-120mmF4 LM PZ WR, 표준 줌렌즈▲XF16-55mmF2.8 R LM WR, 망원 줌렌즈 ▲XF50-140mmF2.8 R LM OIS WR 등 신제품 및 스테디셀러 제품을 포함한 렌즈10종이다.
오늘(6일)부터 4월 5일까지 후지필름 공식 판매처에서 해당 렌즈를 구매하고 4월 12일까지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렌즈 기종별로 10만 원부터 최대 20만 원까지 캐시백 혜택이 다르며, 상세 내용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후지필름만의 독자적 컬러필터 배열의 X-Trans CMOS 센서와 최적의 조합을 이루는 XF렌즈는 뛰어난 해상력과 색감 표현력으로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초광각부터 망원까지 폭넓은 화각을 커버하는 42종의 라인업으로 일상, 여행, 자연, 풍경, 인물, 스냅 등 촬영 목적에 따라 선택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사진뿐만 아니라 영상 촬영 환경에서도 최대치의 성능을 발휘한다.
후지필름 코리아 임훈 사장은 “최근 코로나19 방역 조치가 완화되면서 오랜만에 되찾은 팬데믹 이전의 일상을 아름답게 기록하려는 카메라 유저들이 증가할 것으로 생각된다"며, “올 봄 색다른 사진을 찍어보고 싶다면 이번 캐시백 프로모션을 활용해 후지필름 렌즈를 경험하고 사진 표현의 범위도 확장해보시길 바란다”고전했다.
한편, 후지필름은 표준부터 광각, 망원 다채로운 화각을 커버해주는 단초점, 초망원 등의 렌즈와 인물, 자연환경 등 특정 영역에 특화된 렌즈 라인업을 구축해 유저들의 풍요로운 사진 생활을 지원한다 특히, 지난해 10주년을 맞이한 X마운트 렌즈의 판매 수량이 전년대비 43% 증가하는 가시적인 성과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