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그룹 체리블렛(해윤 유주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이 컴백을 향한 당찬 걸음을 내디뎠다.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 W는 지난 23일 체리블렛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Cherry Dash’의 Runway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Runway 버전 콘셉트 포토에는 체리블렛이 각양각색의 매력으로 무대 위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멤버들은 누구의 시선에도 흔들리지 않는 당당한 눈빛으로 각자의 색깔을 펼치고 있다. 체리블렛의 주체적인 걸음, 자신감 넘치는 아우라처럼 이번 앨범에서는 더욱 다채로워진 체리블렛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체리블렛의 미니 3집 ‘Cherry Dash’는 본인과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 나서며 주체적이고 당당한 모습으로 내면의 성숙함과 아름다움을 이야기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P.O.W! (Play On the World)’를 통해 세상의 중심이 되겠다는 체리블렛의 당찬 포부도 느낄 수 있다.
컴백을 앞두고 있는 체리블렛은 지난 18일 유럽에서 열린 큰 규모의 케이팝 축제 ‘MIK FESTIVAL PARIS 2023’에서 탄탄한 라이브 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체리블렛은 이번 컴백을 통해 또 한 번의 변신을 꾀하며, 3월 7일 새 앨범 발매 기념 컴백 라이브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FNC W]
저작권자 © 매드타임스(MAD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