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식,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러닝메이트" 캐스팅

이정식,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러닝메이트" 캐스팅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3.03.21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주얼+친화력 지닌 ‘지역구 핵인싸’ 곽상현 役! 강렬한 존재감 예고
사진 제공 나무엑터스
사진 제공 나무엑터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배우 이정식이 드라마 ‘러닝메이트’에 캐스팅됐다.

최근 제작 소식을 전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러닝메이트’(연출 한진원, 극본 한진원·홍지수·오도건, 제작 헬로우아이엠 뉴토피아·에이스메이커 스튜디오·러닝메이트 문화산업전문유한회사, 제공 티빙)는 모범생 세훈이 이미지 쇄신을 위해 러닝메이트로 전교 학생회 선거에 나가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봉준호 감독과 함께 영화 ‘기생충’의 공동 각본가로 아카데미 각본상을 수상한 한진원 작가의 연출 데뷔작으로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이정식은 ‘지역구 핵인싸’, ‘걸어 다니는 인간 부띠끄’라는 별명에 걸맞게 화려하고 멋진 비주얼은 물론 뛰어난 친화력을 가진 ‘곽상현’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드라마 ‘농부사관학교’, ‘눈 떠보니 세 명의 남자친구’, ‘하자있는 인간들’, ‘썸머가이즈’, ‘트레이서’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배우 이정식. 훈훈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지닌 그가 ‘러닝메이트’에서 어떤 모습으로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학원물의 새 지평을 예고한 본격명랑정치드라마 ‘러닝메이트’는 2024년 티빙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