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177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스페인 대표 럭셔리 패션 하우스 로에베는 글로벌 앰버서더 NCT 태용과 함께한 엘르 코리아 9월호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엘르 코리아 9월호 화보는 태용이 로에베의 글로벌 엠버서더 선정 이후 처음으로 진행된 프로젝트로, 뛰어난 퍼포먼스, 매력적인 보컬과 비주얼의 ‘완성형 아티스트’ 태용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로에베 2023 가을-겨울 남성 런웨이 컬렉션을 특유의 자유분방한 매력으로 소화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또한, 태용은 로에베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완벽한 애티튜드로 완성도 높은 비주얼을 선보이며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태용이 착용한 로에베 2023 가을-겨울 남성 런웨에 컬렉션은 로에베의 미적 감각을 나타내는 환원주의 정신을 바탕으로 시선과 몸짓에 대한 탐구를 함축적으로 담아냈다. 가죽, 새틴, 울, 벨벳 등 소재의 특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하고 움직임의 순간을 포착해 주름이 접히고 고정된 실루엣을 강조했다.
한편, NCT 태용은 8월 28일 NCT 정규 4집 ‘Golden Age’로 단체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8월 26일에는 단체 콘서트 'NCT NATION : To The World'를 개최한다.
로에베와 NCT 태용이 함께한 화보 및 패션필름은 엘르 코리아 9월호와 공식 웹사이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매드타임스(MAD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