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개 부문 중 7개 부문 최종 후보 등극하며 에이전시 중 최다 부문 파이널리스트 선정
전략적인 구글 동영상 캠페인 집행으로 유의미한 성과 달성 공로 인정
전략적인 구글 동영상 캠페인 집행으로 유의미한 성과 달성 공로 인정
[ 매드타임스 최승은 기자] 디지털 중심 종합광고회사 플레이디(대표 이준용)가 ‘2024 구글 에이전시 엑설런스 어워즈(Google Agency Excellence Awards)’에서 ‘미디어 통합’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구글 에이전시 엑설런스 어워즈는 구글 마케팅 솔루션을 활용해 유의미한 성과를 달성하고 고객 성장에 기여한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플레이디는 총 8개 시상 부문 중 7개 부문에서 최종 후보에 오르며 국내 에이전시 중 최다 부문의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됐다. 그중 플레이디가 수상한 ‘미디어 통합’ 부문은 구글 광고 솔루션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구글 동영상 캠페인 성과를 극대화한 에이전시에 수여된다.
플레이디는 KT엠모바일 ‘내일의 통신사’ 캠페인에서 VRC 2.0, VVC 등 구글 AI 광고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활용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목표 CPM 대비 비용을 대폭 절감하고, CTV를 포함한 크로스 디바이스 노출로 도달률을 극대화함으로써 브랜드 구매 고려도를 크게 높이는 성과를 거뒀다.
플레이디 이준용 대표는 “당사는 10여 년간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사로 매년 선정되며 구글과 공고한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선제적인 기술 대응과 차별화된 매체 운영 노하우로 고객을 성장으로 이끄는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매드타임스(MAD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