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lie's Pick] 슬기로운 집콕생활, #집에서함께해요

[Charlie's Pick] 슬기로운 집콕생활, #집에서함께해요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0.03.28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한국채널 (https://www.youtube.com/YouTubeKorea)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한참이다. 그러나 이런 사실상의 격리는 고림감 속에 사람들을 지쳐가게 된다. 이럴 때 누군가 나를 지지해주고, 함께 한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면, 우리가 지금 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도 더 효과적이지 않을까?

유튜브는 지난 24일 새롭게 개설된 유튜브 한국 채널을 통해 #집에서함께해요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캠페인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집 안에서도 즐겁고 다채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콘텐츠를 재생목록으로 엮어 소개하고 있다.

요리, 운동부터 명상과 혼자놀기까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다양한 콘텐츠들을 만나보는 것은 어떨까?


#집에서함께요리해요

‘오늘 점심은 또 뭘 먹지?’ 떠오르는 메뉴가 없다면? 크리에이터들이 알려주는 천 번 저어 만드는 계란 요리부터 2만 원으로 만드는 일주일 반찬 레시피까지, 취향과 필요에 따라 다양한 요리를 선택할 수 있다.

#집에서함께운동해요

바깥 활동이 줄어 쉽게 잠들지 못했다면, 오늘밤 부터 홈트에 도전하는 것은 어떨지?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홈요가부터 허리와 골반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재활 댄스까지. 함께 운동해볼래요?

#집에서함께힐링해요

우울하거나, 밖에 나가지 않는 날이 길어져 불안한 마음이 든다면? 파도소리를 들으며 명상을 해보거나 따뜻한 햇살이 비치는 부엌을 쓱싹 청소하는 영상을 보고 있자면 마음을 가라앉히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집에서함께음악들어요

방 안에서도 공연장에 있는 듯한 기분이 드는 조성진의 폴로네이즈부터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가진 아티스트 박정현의 버스킹까지! 기분 따라, 취향에 따라 집에서도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집에서함께청소해요, #집에서함께게임해요, 그리고 #집에서함께아이돌봐요까지. 집콕생활을 더욱 다채롭고, 알차게 만들어 줄 플레이리스트들이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