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토탈 리빙 인테리어 기업 아파트멘터리 (대표 김준영,윤소연)가 박세리를 ‘라이프시리즈(LIFE SERIES)’ 의 매트리스 모델로 발탁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론칭했다.
국가 대표 골퍼이자 나 혼자 산다, 노는 언니 등 여러 예능에서 화려한 활약을 펼친 박세리를 아파트멘터리는 지난 라이프구스에 이어 라이프시리즈 매트리스의 모델로 재 발탁했다. 지난 11월 박세리구스, 박세리이불 키워드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덕분이다.
박세리는 화보 촬영, 제품 홍보 활동 등을 통해 라이프시리즈 매트리스의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어린 시절부터 골프선수로 활동하며 특히나 침대에 대한 중요성을 크게 인지하고 깐깐하게고르던 그녀가 라이프시리즈 매트리스를 선택한 것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벌써부터 쏠리고 있다. 선수시절 부터 매트리스를 골프채 만큼이나 예민하게 선택했다는 후문이다. 박세리 본인의 SNS계정에도 직접 대전집에서 사용하는 라이프시리즈 매트리스를 공개하기도 했다.
최근 더욱 건강해진 미소로 돌아온 박세리는 “바쁜 스케줄을 달려오다 오랜만에 집에서 푹 쉬었다. 빠른 회복을 위해 침대에서 보내는 시간이 아무래도 많았는데, 빠른 회복과 최적의 컨디션을끌어내는데 이 라이프시리즈 매트리스가 큰 도움을 주었다” 며 본인이 모델로 발탁된 매트리스에 대한 아낌없는 애정을 보였다. 박세리와 라이프시리즈가 함께한 프로모션 사진과 영상은 라이프시리즈 매트리스의 판매처 스톨리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공개된다.
박세리가 모델로 활약하는 라이프시리즈의 매트리스는 인체공학적으로 고안된 포켓 스프링과 이태리산 메모리폼의 밸런스를 퍼펙트 하게 맞춰,자는 사이 몸의 움직임에 따라 섬세하게 받쳐주는소프트 미들 타입 매트리스 다. 파운데이션과 헤드보드를 용도에 맞게 선택하여 풀세트 침대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아파트멘터리 공동 대표 김준영은 “힘든 상황 속에서도 빠른 쾌유를 하며 코로나19를 돕는 지원을 아끼지 않는 박세리감독을 보며 영감을 받는다. 라이프시리즈 매트리스와 딱 맞는 모델이 아닐 수 없다”라며, “박세리 감독의 회복을 도운 매트리스인 만큼 많은 분들의 숙면과 건강에 도움을 주는 좋은 매트리스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라이프시리즈 공식몰 스톨리에서는 박세리 모델 발탁 기념으로 6월내내 다양한 선물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