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데이터 무제한 쓰고 마음껏 통화하세요

해외에서 데이터 무제한 쓰고 마음껏 통화하세요

  • 최영호 기자
  • 승인 2019.01.28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중국·일본 데이터 및 음성 완전 무제한 로밍요금제 출시
사진 LG유플러스
사진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중국과 일본에서 고품질의 데이터뿐 아니라 음성까지 완전히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중일 음성 데이터 걱정 없는 로밍’ 요금제를 출시한다.

이번 요금제는 한국 여행객이 가장 많이 찾는 중국과 일본 전용으로 중국과 일본 지역 출국자를 대상으로 발신 무제한 혜택을 추가한 요금제다. 마음껏 고속 데이터를 이용하는 동시에 통화시간, 횟수, 수·발신 여부에 관계 없이 음성통화도 가능하다. 가격은 14,300원(VAT 포함)으로 기존 LTE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에 1천원만 더 내면 된다.

LG유플러스는 해외 여행 중에 부모님이나 가족들에게 안부 전화를 하거나, 한국에 위치한 사무실로 업무 관련 전화를 해야 할 일이 많은 자영업자나 출장객들에게 최적의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중일 음성 데이터 걱정 없는 로밍 요금제는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는 7월말까지 시험 운영되며 이후 정규 상품으로 전환을 검토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서비스 신청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www.uplus.co.kr)나 모바일 해외로밍 페이지(m.roaming.uplus.co.kr) 또는 고객센터(02-3416-7010)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