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129건)
[Global]
더 원 클럽, 2024 원 아시아 크리에이티브 랭킹 발표
최영호 기자 | 2024-12-11 12:21
최영호 기자 | 2024-12-09 15:14
[Digital Now]
버즈빌 x 카카오페이지, ‘게임하며 캐시 모으는’ 신개념 광고 출시
채성숙 기자 | 2024-11-18 09:12
[Creativity]
[해외 크리에이티브] 맥도날드, 유희왕 x 헬로키티 컬래버레이션 해피밀 장난감 출시
최영호 기자 | 2024-08-26 00:00
[Creativity]
[해외 크리에이티브] 맥도날드 주문할 때, 진정한 우정을 알 수 있다?
최영호 기자 | 2024-07-28 00:00
[Agency]
대홍기획, 제41회 대홍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개최
채성숙 기자 | 2024-06-26 08:58
최영호 기자 | 2024-05-26 13:30
최영호 기자 | 2024-05-20 00:00
채성숙 기자 | 2024-05-02 09:03
[Campus Creativity]
우리는 어떻게 푸드 브랜드의 팬이 될까? ‘기간한정메뉴’가 가지는 마케팅 효과
이승진 대학생 기자 | 2024-04-30 00:00
[찌질하거나 위대한 反轉 커뮤니케이션]
[박재항의 反轉 커뮤니케이션] 데뷔도 하기 전에 광고 모델로
박재항 대기자 | 2024-04-08 00:00
[비마이프렌즈의 팬덤 이야기]
IP 기반 비즈니스, 확장성을 통해 이루어가는 수익 다양화
비마이프렌즈 | 2024-03-27 00:00
[Creativity]
[K-AD] 인라이플, AI 타기팅 기술력을 강조하는 ‘모비온’ 광고 영상 공개
채성숙 기자 | 2024-03-26 09:32
[비마이프렌즈의 팬덤 이야기]
크리에이터에게 커뮤니티는 선택이 아닌 필수
비마이프렌즈 | 2024-02-28 00:00
최승은 기자 | 2024-02-22 09:32
[Campus Creativity]
유저 제너레이티드 콘텐츠의 힘: 소비자 참여를 통한 마케팅 성공 사례
전세연 대학생 기자 | 2024-02-17 00:00
채성숙 기자 | 2024-02-06 09:26
[비마이프렌즈의 팬덤 이야기]
팬덤 비즈니스의 윈윈을 이끌어낼 라이브 스트리밍의 가능성
비마이프렌즈 | 2023-12-27 00:00
[AD & Communications]
2024년 스트리밍 주요 트렌드
최영호 기자 | 2023-12-20 00:00
[비마이프렌즈의 팬덤 이야기]
팬덤 비즈니스에 미치는 리워드의 영향력
비마이프렌즈 | 2023-11-24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