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씨엔블루의 강민혁과 이정신, 엔플라잉 이승협과 차훈이 훈훈한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봄 화보를 공개했다.
FNC 소속 선후배 사이인 씨엔블루의 강민혁∙이정신, 엔플라잉의 이승협∙차훈은 29일 공개된 <Y> 매거진 05호 화보 ‘Again, Spring’에서 산뜻한 분위기와 밝은 에너지로 봄의 따뜻한 기운을 담아냈다.
이어진 유닛 화보에서는 우월한 피지컬과 함께 다정하면서도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민혁과 이정신은 모던한 분위기 속 댄디한 매력을 보여줬고, 이승협과 차훈은 화려한 패턴의 캐주얼한 의상으로 편안하면서 장난기 가득한 무드를 선보였다.
이들은 화보와 함께 진행된 예능형 영상 인터뷰 ‘빙고 인터뷰’에서 씨엔블루 대 엔플라잉으로 편을 나눠 빙고 게임과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치열한 경쟁 속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씨엔블루의 이정신과 엔플라잉의 이승협은 최근 tvN 새 금토드라마 ‘별똥별’에 함께 캐스팅되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씨엔블루 강민혁은 지난 25일 자신만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첫 번째 단상집 ‘다 그런 건 아니야’를 출간하며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또한 엔플라잉 차훈은 최근 종영한 웹드라마 ‘카밍시그널 멍냥멍냥’을 통해 배우로서 첫 주연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처럼 음악뿐만 아니라 다방면에서 활발하게 활약하며 2022년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강민혁∙이정신∙이승협∙차훈의 화보는 <Y> 매거진 05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Y> 매거진 05호]
저작권자 © 매드타임스(MAD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