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재팬 걸그룹’ 프리킬 유키노, 불타는 열정을 간직한 리드 댄서

‘FNC 재팬 걸그룹’ 프리킬 유키노, 불타는 열정을 간직한 리드 댄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04.09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FNC 재팬 걸그룹 프리킬(PRIKIL)이 유키노(YUKINO)의 데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프리킬은 지난 8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SOMEBODY’의 솔로 티저 영상 YUKINO 버전을 마지막으로 멤버 5명의 티저 영상을 모두 공개했다. 5일간 연속 공개된 티저 영상의 마지막을 장식한 멤버는 프리킬의 애교 담당이자 리드 댄서인 유키노다. 

프리킬의 유키노는 솔로 티저 영상에서 불타는 열정을 표현한 듯한 진홍색 공간에서 검은 드레스와 붉은 립스틱으로 자신만만한 표정을 지으며 끼를 발산했다. 무엇보다 유키노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Who is Princess?’에서 곧바로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더라도 불굴의 정신으로 꾸준히 노력하며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던 멤버인 만큼, 유키노의 열정을 티저 영상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본 걸그룹 프리킬은 지난해 10월부터 니혼TV에서 방송돼 화제를 모은 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 ‘Who is Princess?’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된 5명의 멤버들로 구성된 그룹이다. 프리킬은 수준급 실력과 스타성을 겸비해 데뷔 전 대형 패션쇼 ‘간사이 컬렉션’과 ‘도쿄 걸즈 컬렉션’에 출연하고, 각종 매체에서도 출연 요청이 쇄도하는 등 인기를 실감하며 프리킬의 데뷔에 더욱 궁금증을 끌어모은다. 

5월 4일 데뷔하는 프리킬의 데뷔 싱글 ‘SOMEBOD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4월 10일에, 뮤직비디오 본편은 4월 17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앞으로는 지금까지 공개됐던 솔로 티저 영상과는 달리 프리킬 멤버 5명 전원이 모여 그룹으로서 펼쳐낼 매력에 기대가 쏠린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