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차서원, BL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 천재 도예가 ‘윤태준’ 役 캐스팅

배우 차서원, BL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 천재 도예가 ‘윤태준’ 役 캐스팅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06.28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나무엑터스
사진 나무엑터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드라마, 뮤지컬, 예능 등 매체 불문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차서원이 BL 장르 최고의 인기작 ‘비의도적 연애담’의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비의도적 연애담’은 피비 작가의 동명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시작은 비도의적이었으나, 연애는 비의도적!’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이 된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심장쫄깃 신뢰회복 로맨스이다. 원작인 피비작가의 ‘비의도적 연애담’은 대원씨아이(주)에서 발행한 만화로 코어 팬층의 높은 충성도는 물론 다양한 세대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리디북스 2021 BL 코믹 어워드 E북 대상 수상, 2021 알라디너의 BL 결산전 올해의 BL 만화 1위, 미스터블루 2021 BL어워드 COMIC 부문 인생작 수상 등 온, 오프라인을 휩쓴 작품. 여기에 국내 최초 BL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를 집필한 신지안 작가와 ‘피치 오브 타임’의 장의순 감독이 의기투합해 더욱 관심을 모은다.

차서원이 열연을 펼칠 세상에서 삭제되듯이 사라져버린 천재 도예가 ‘윤태준’은 말수가 적어 언뜻 보면 까칠해 보이지만, 마음 한편에 다정함을 품고 있으며 불쑥 튀어나오는 터프함까지 갖춘 반전 매력의 인물. 차서원은 MBC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에서 훈훈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그 실력을 인정받아 2021 MBC 연기대상 일일연속극 남자 부문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한 것에 이어,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꾸밈없고 매력적인 일상을 공개해 ‘낭또’라는 애칭까지 얻으며 화제를 모았다. 이 밖에도 뮤지컬 ‘차미’에서는 뛰어난 외모와 실력을 겸비한 ‘오진혁’ 역으로 싱크로율 높은 연기를 보여주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드라마, 뮤지컬, 연극, 영화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은 차서원이 처음으로 시도하는 색다른 장르의 연기는 어떤 매력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웰메이드 BL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은 2022년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