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포스팅에서는 인기 에센스의 원료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에센스의 마지막 이야기인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조사와 브랜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공구 진행 1위, X 제조사 A 브랜드
20-21 매크로-메가 인플루언서들이 진행한 에센스류 공구에서 17.20%의 비중으로 진행 1위를 차지한 X 제조사. X 제조사의 A 브랜드 역시 에센스류 공구 진행 횟수 1위를 차지했습니다. (A 브랜드: 지난 포스팅에서 언급한 10회 이상 공구 시장에 등장한 브랜드)
#고급관리앰플, Y 제조사 B 브랜드
Y 제조사의 B 브랜드도 A 브랜드를 뒤이어 9.60%의 비중으로 에센스류 공구 진행 2위를 달성했습니다.
B 브랜드의 경우 '고급관리앰플'이라는 키워드로 소비자의 이목을 사로잡았습니다. 유효 성분을 농축한 고급 제품으로 분류되는 에센스류 중에서도 고급 관리 제품이니 소비자의 관심을 사로잡을 만합니다.
#다다익선, Z 제조사 C, D, E 브랜드
3개 브랜드의 제품을 공정하는, '열일'하는 Z 제조사의 에센스류 제품들은 공구 진행 제품 중 8.80%의 비중을 차지하며 공구 진행 3위에 올랐습니다. C, D, E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 만큼 제품 기능도 다양합니다. 트러블 개선, 안티에이징, 미백, 예민한 피부 개선, 수분&보습, 진정 등 다양한 기능들이 확인됩니다. 복합적인 피부 고민 해결을 원하는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가 주목할 만한 Z 제조사입니다.
이번 포스팅까지 총 4차례에 걸쳐 에센스류(에센스/세럼/앰플) 제품군의 이모저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공구 진행을 고민하는, 준비하는 판매자와 구매자분들께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었기를 바랍니다.
다음 포스팅에 대해서는 인기 공구템 '효소'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