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배우 정해인을 모델로 한 대한민국 1등 김 ‘양반김’의 신규 TV CF를 공개했다.
‘양반김’은 1986년 탄생해 37년 간 사랑받고 있는 김 브랜드로, 원초 명장이 엄선한 고급 원초를 골라 두 번 굽는 공정을 통해 가장 좋은 맛과 품질을 유지한다. 이번 CF는 ‘잘 키운 생김, 잘생김’이라는 콘셉트로, 깨끗한 바다가 키운 양반김 고급 원초의 품질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광고 모델은 친근한 이미지의 배우 정해인이 선정됐다. 동원F&B는 지난해부터 프리미엄 한식 가정간편식(HMR) ‘양반’의 모델로 배우 정해인을 선정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동원F&B는 이번 ‘잘 키운 생김, 잘생김’ CF와 연계한 기획상품을 오는 8월 한 달간 선보인다. 동원F&B는 기존 양반김 제품들의 제품명을 응용해 ‘양반 잘생김(들기름김)’, ‘양반 참잘생김(참기름김)’, ‘양반 더잘생김(더바삭한김)’, ‘양반 잘생김부각(김부각)’, ‘양반 잘생김자반(김자반)’ 등을 출시했으며, 모델 정해인의 이미지를 패키지 디자인에 삽입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동원F&B 관계자는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이번 CF를 통해 좋은 원초를 고집하는 ‘양반김’의 품질가치가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양반김’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매드타임스(MAD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