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채성숙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올포유’가 제4회 "올포유 ESG 패키지 그래픽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포유’의 이미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디자인 공모전으로 제3회 에코백 디자인에 이어 이번에는 ‘환경’ ‘행복’ ‘공존’이란 3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패키지 그래픽 디자인을 공모한다.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플랫폼 라우드소싱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친환경 아이디어를 가진 분들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올포유 브랜드명, 로고, 돌고래 심볼 등을 다양하고 자유롭게 활용해 브랜드가 연상되는 그래픽 디자인을 개발하여 지원서와 함께 내년 1월 31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대상(1명) 300만원, 우수상(1명) 150만원, 장려상(3명) 50만원 상당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결과발표 및 시상은 2월 말 진행될 예정이며 채택된 디자인은 올포유 쇼핑백 및 선물박스 패키지와 다양한 올포유 제품에 활용된다.
올포유 관계자는 “제3회 에코백 디자인 공모전은 ESG에 관심이 많은 참여자들이 대거 응모해 좋은 작품들이 많이 나왔다”면서 “이번 4회 공모전 역시 지속적인 ESG 경영의 일환으로 환경에 대한 관심을 계속 이끌어내고자 브랜드 패키지 공모전으로 진행하기로 한 만큼, 새롭고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이 많이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번 공모전은 올포유 공식 홈페이지 및 라우드 소싱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매드타임스(MAD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