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그룹 체리블렛(해윤 유주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이 화려한 비주얼로 당찬 컴백을 알린다.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 W는 지난 17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Cherry Dash’의 플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패션 잡지의 목차처럼 구성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체리블렛 멤버들이 화려한 스타일링을 갖춘 모습이 부분적으로 공개돼 이번 컴백에서 보여줄 체리블렛만의 색깔에 기대가 더해진다.
체리블렛은 20일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를 차례대로 선보인다. 신곡 ‘P.O.W! (Play On the World)’ 뮤직비디오 티저, 무빙 비디오, 트랙 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발매일인 3월 7일에는 신곡 ‘P.O.W! (Play On the World)’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체리블렛은 미니 3집 ‘Cherry Dash’을 통해 본인의 스타일을 찾아 나서며 그 누구의 시선에도 흔들리지 않는 모습으로 내면의 성숙함과 아름다움을 이야기한다. 타이틀곡 ‘P.O.W! (Play On the World)’는 나의 선택으로 앞으로 나아가, 세상의 중심이 되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체리블렛은 화려한 비주얼과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당찬 매력을 발산해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3월 7일 컴백하는 체리블렛의 미니 3집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매드타임스(MAD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