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하인즈(하인즈)와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케이트 스페이드, 이하 케이트 스페이드)이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고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였다. 여러 세대의 충성도 높은 팬을 키워온 두 브랜드의 이번 파트너십은 하인즈와 케이트 스페이드의 정신을 모두 포용하는 자연스러운 조합이 되었다.
파트너십과 독특한 캡슐 컬렉션은 각 브랜드의 시그니처 DNA인 하인즈의 사랑받는 아이콘과 케첩 레드 컬러,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의 다채롭고 아이코닉하며 즐거운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었다. 새로운 라인은 토트백, 파우치, 소형 가죽 제품, 티셔츠, 신발, 키체인, 휴대폰 케이스 등으로 구성됐다.
하인즈 글로벌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및 창의성 책임자인 메간 랑(Megan Lang)은 “이 새로운 '조미료 꾸뛰르' 라인을 통해 상징적인 케이트 스페이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사랑하는 하인즈 브랜드에 경의를 표하게 되어 기쁘다."며 “케이트 스페이드는 장인이 전문적으로 제작하고 디테일 하나도 손대지 않은 최고 품질의 제품을 만드는 것부터 팬들에 대한 진정한 헌신을 보여주는 것까지 하인즈와 많은 가치를 공유한다. 그 대가로 두 브랜드 모두 세대를 초월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충성도가 높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하인즈는 팬들이 우리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는 독특하고 파격적인 방식을 기념하는 것을 좋아하며, 이번 컬렉션은 그렇게 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이다.”라고 말했다.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의 수석 부사장 겸 디자인 책임자인 제니퍼 류(Jennifer Lyu)는 "케이트 스페이드에서 우리는 재미있고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스타일을 통해 자기 표현의 여정을 탐구하는 것을 믿는다."라고 말했다. "이 컬렉션을 하인즈와 함께 살아있게 하는 것은 사려 깊은 디테일이다. 티셔츠의 장식에서부터 3D 케첩 백이 고전적인 빨간색과 흰색 패킷과 똑같아 보이는 방식. 장난기 있는 디자인은 여름의 모든 특별한 순간에 완벽하며, 계절의 정신을 포착한다. 나는 세대를 초월한 고객들이 하인즈와 함께 만든 마법의 작은 조각을 경험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덧붙였다.
하인즈 x 케이트 스페이드 컬렉션은 팬들에게 상징적인 브랜드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고 올해 가장 인기 있는 색상 중 하나로 트렌드를 유지할 수 있는 흥미롭고 예상치 못한 방법을 제공하도록 디자인되었다. 하인즈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전략인 "Irrational Love"에 따라 출시된 새 컬렉션은 케첩 애호가와 패션 감정가 모두가 올여름 어디를 가든 뜨거운 불꽃을 남길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