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PR·커뮤니케이션 기업 '바다와하늘처럼', 디지털홍보콘텐츠 전문가 양미르 파트너 영입

스타트업PR·커뮤니케이션 기업 '바다와하늘처럼', 디지털홍보콘텐츠 전문가 양미르 파트너 영입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5.01.1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재력·스토리텔링 전문가 양미르 파트너 영입으로 고객사 가치 발굴 역량 확대
이우람 대표 "각 분야 최고 전문가 영입으로 차별화된 PR 서비스 선보일 것"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PR·홍보전문기업 바다와하늘처럼(LIKE BA:HA, 대표 이우람)이 양미르 파트너를 새로운 콘텐츠 리드로 영입했다. 양미르 파트너는 문화뉴스 취재팀장으로서 날카로운 시각과 풍부한 취재력을 바탕으로 다수의 독점 인터뷰와 심층 기획기사를 선보였으며, 디지털 큐레이션 매거진 '알려줌'의 수석 에디터로서 디지털 콘텐츠 기획과 제작을 주도해왔다.

건국대학교 대학원에서 디지털 저널리즘을 전공한 양미르 파트너는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에 대한 전문성과 대중문화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기업의 숨겨진 가치를 발굴하고 이를 효과적인 콘텐츠로 구현하는 차별화된 전략을 선보일 예정이다.

양미르는 영화·대중문화 분야의 전문가로서 아시아 최대 규모의 온라인 영상 시상식인 AOA 인터내셔널 어워드 심사위원을 맡고 있으며, 최근 한국영상자료원 설립 50주년 기념 '한국영화 100선' 선정위원으로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2022년 대종상 PR 감독을 역임한 이우람 대표와의 시너지를 통해 스타트업과 영화제 홍보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바다와하늘처럼은 새로운 파트너 영입을 계기로 2025년부터 스타트업과 문화 기업을 위한 언론보도 성과와 함께 유튜브 등 뉴미디어 플랫폼에서의 PR 역량도 강화할 계획이다.

최근 글로벌 트래블 홍보전문가 함동규·이민혜 PR 파트너 영입에 이어 양미르 파트너까지 영입하며, 테크스타트업부터 엔터테인먼트·플랫폼·콘텐츠IP기업·글로벌트래블 분야까지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이번 양미르 파트너 영입으로 각 분야의 전문성을 한층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이우람 대표는 "양미르 파트너의 탁월한 취재력과 스토리텔링 역량이 고객사의 숨겨진 가치를 발굴하고 이를 매력적인 스토리로 전달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이면서, "앞으로도 뛰어난 전문가들을 지속적으로 영입해  각 산업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PR 전략으로 고객사의 성공적인 브랜딩을 이끌어내겠다"고 전했다.

양미르 파트너는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에서 기업의 진정성 있는 스토리를 발굴하고, 이를 다양한 플랫폼에 맞는 콘텐츠로 구현해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이끌어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