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일부터 30일까지 베트남 온∙오프라인가맹점에서 BC카드 이용 시 최대 2만원 캐시백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문환)가 태국과 베트남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및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BC카드 고객이라면 전월 실적에 관계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먼저 11월 6일까지 ▲태국 행 타이항공 왕복항공권 및 풀빌라 1박 무료 숙박권(2명) ▲아고다 숙박이용권 20만원권(15명)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BC카드 페이스북 공식 계정에 게재된 퀴즈 게시물에 응모 해시태그(#여행엔BC, #비씨카드, #타이항공, #아고다 4개 모두 작성)와 함께 퀴즈 정답을 작성하고, 함께 여행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한 고객 중 17명을 추첨해 11월 13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경품으로 지급 받은 왕복항공권 및 숙박권은 2020년 3월 1일 이후 일정으로 예약할 수 있다.
11월 6일까지 BC카드로 타이항공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베트남의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BC카드를 1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만원 캐시백을 결제금액대별로 차등 제공한다. BC카드의 페이북 앱에서 ‘#마이태그’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캐시백 혜택은 1인당 1회 제공된다. BC카드의 다른 해외 결제 이벤트와 중복 참여할 수 있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BC카드 고객이 보다 합리적으로 태국과 베트남을 여행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