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가 모발 상태에 따라 드라이 온도가 변화하는 맞춤형 헤어 케어 드라이기 ‘센스 IQ(Sense IQ, 모델명 BHD827/09)’를 출시한다.
필립스 ‘센스 IQ’는 필립스 뷰티가 선보이는 최초의 프레스티지 헤어 드라이기 제품이다. 개인에 따라 모발 상태와 헤어 케어 고민이 다르다는 점, 그리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맞춤형 관리가 필수적이라는 퍼스널 케어의 트렌드에 맞춰 탄생했다.
헤어 드라이 시 개인별 모발에 맞는 최적의 드라이 온도를 위해 센스 IQ 테크놀로지는 측정, 조절, 케어 3단계로 맞춤 헤어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센스 IQ 디지털 센서가 과열을 방지해주고, 이를 통해 모발과 모발 속 수분까지 함께 보호해준다. 젠틀 모드 사용 시에는 모발 속 수분을 최대 95% 보호한다.
필립스 ‘센스 IQ’는 간편한 터치로 사용 가능한 디지털 LED 유저 인터페이스와 6가지 스마트 디지털 프로그램(Fast, Gentle, Manual, Style, Scalp, Curl Program)을 갖춰 볼륨 디퓨저 및 스타일링 노즐 등 액세서리를 교체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 두피 마사지 또한 가능하다.
필립스 ‘센스 IQ’는 강력한 하이토크 모터를 장착하고 드라이 기류 통로를 짧게 만들어 기존 자사 모델 대비 30% 빠른 헤어 드라이가 가능, 드라이 시간 최소화할 수 있다.
필립스코리아 생활가전 관계자는 “필립스는 건강한 머릿결을 위한 헤어 드라이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해왔다.”며, “이번 신제품은 오랜 시간 필립스가 축적한 노하우를 담아낸 결과물로, 건강한 머릿결 관리를 위한 최상의 솔루션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필립스 ‘센스 IQ’ 가격은 389,000원이며, 2월 24일부터 네이버와 SSG닷컴에서 예약 판매되고 있다. 3월부터는 주요 온라인몰과 전국 백화점 필립스 매장,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하이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