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밴드 엔플라잉(이승협 차훈 김재현 유회승 서동성)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2021년 시즌그리팅이 출시된다.
엔플라잉의 2021년 시즌그리팅 ‘비커밍(BECOMING)’은 엔플라잉이 생각하는 미래와 행복에 대한 이야기를 매거진 콘셉트로 풀어냈다. 엔플라잉 멤버로서, 또 개인으로서의 행복이 현재(Being)에 있는지 미래(Becoming)에 있는지 고민해보고, 서로에 대해 질문하고 답하는 과정을 거치며 다시 한 번 서로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담았다. 다섯 멤버가 생각하는 미래와 행복에 대해 진솔하게 담아낸 인터뷰를 통해 엔플라잉의 새로운 면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2021년 시즌그리팅 출시에 앞서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는 엔플라잉의 상반된 콘셉트가 눈길을 끈다. 자연광이 비치는 공간에서 편안한 캐주얼 룩으로 현재를 살아가는 20대다운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가 하면, 또 다른 티저를 통해 앞으로의 미래를 치열하게 고민하는 청년들의 진지한 모습을 비주얼로 녹여냈다.
두 가지 콘셉트를 화보처럼 구성한 엔플라잉 2021년 시즌그리팅은 포토 매거진을 비롯, 스탠딩 캘린더, 다이어리, 투 두 리스트(TO DO LIST), 미니 포토 달력, 그리팅 엽서, 프레임 필름 포토세트, 포스터 캘린더 까지 다채롭게 구성하여 팬들의 소장 욕구를 더한다.
엔플라잉의 비주얼이 가득 담긴 ’N.Flying 2021 SEASON’S GREETING [BECOMING]’은 오는 12월 18일 출시된다. FNC STORE를 비롯해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