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광고 및 마케팅전문회사인 씨더블유주식회사(대표이사 김유탁)는 코스닥 상장회사인 전진바이오팜(대표이사 이태훈)와 천연세탁비누 세탁과 섬유유연, 향기 그리고 항균기능이 캡슐 하나에 담긴 올인원 고농축 세탁세제 출시를 위한 협약식을 실시했다.
이 제품은 7중 파워효소가 첨가돼 있어 지방 분해력이 높고 땀, 피지, 얼룩 등을 강력하게 세척해 주며 천연유래성분인 미나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섬유보호 및 정정기 방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캡슐쏙쏙’으로 명명된 이 제품은 국가 공인기관을 거쳐 13가지 유해성분 불검출, 피부자극시험 등을 통해 안전성이 입증돼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국온라인광고협회장을 역임한 김유탁대표이사가 이끌고 있는 씨더블유는 종합 광고 및 마케팅회사로서 신성장사업으로 미디어커머스 사업을 위해 씨더블유커머스(대표 이창준)를 작년 하반기에 출범시킨 바 있다. 전진바이오팜(주)는 천연소재 라이브러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유해생물 피해를 예방하고 방지하는 피해감소제와 방충방향제를 개발, 생산, 판매하고 있다.
캡슐쏙쏙은 올인원 세제를 세탁기를 한번에 쏙 넣는다는 의미로 대용량 세제 사용 시의 불편함과 번거러움 해소는 물론 세제의 적정량 사용으로 환경 보호에도 이바지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씨더블유의 커머스부문 이창준대표는 “회사가 지향하는 미디어커머스 사업을 위해 “캡슐쏙쏙” 이외에도 1~2인가구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아이템을 개발 및 발굴 하여 회사의 매출 신장 및 기업가치 상승은 물론 소비자가 믿고 편리하게 사용하는 브랜드를 개발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