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메타버스 세계관 ‘+WORLD’ 속 종섭의 캐릭터 필름을 공개했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피원하모니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W+W (Welcome to +WORLD) 캐릭터 필름 종섭 편을 공개했다.
W+W (Welcome to +WORLD)는 현실 세계가 투영된 피원하모니의 메타버스 세계관 ‘+WORLD’를 설명하는 콘텐츠다. 데뷔 전 개봉한 세계관 영화 ‘피원에이치(P1H): 새로운 세계의 시작’과 미니 1집, 미니 2집을 통해 보여준 멤버별 초능력과 현실 매력들을 캐릭터 필름에 한껏 담았다.
공개된 영상에서 종섭은 게임에 빠진 멤버들 가운데서 비트를 가지고 놀며 본인이 직접 작사한 자작랩을 쫀득하게 구사한다. 기계 부품으로 가득한 작업실에서 그는 “내가 맛있게 개조해줄게”라며 드론 개조를 완성해낸다. 이어 “여러분, 여기 론이는 제가 키우는 애완 드론입니다”라고 애칭을 붙인 드론을 소개하며 그의 탁월한 엔지니어 능력을 드러냈다. 랩과 기계 조작 모두 완벽하게 해내는 총명한 종섭이 이번 메타버스 세계관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케 한다.
저작권자 © 매드타임스(MAD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