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계약] 김시아, 포카리스웨트 모델 발탁…손예진·한지민·김소현 계보 잇는다

[모델 계약] 김시아, 포카리스웨트 모델 발탁…손예진·한지민·김소현 계보 잇는다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04.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배우 김시아가 포카리스웨트 새 얼굴로 발탁됐다. 

김시아는 영화 ‘미쓰백’으로 작품 활동을 시작해 ‘우리집’, ‘백두산’, ‘클로젯’ 등을 통해 이름을 알렸으며, 어린 나이답지 않은 성숙한 연기력과 신비로운 분위기로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 ‘고요의 바다’에서 본인만의 색깔을 구축하여 관심을 받았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길복순’과 영화 ‘비광’에 출연 소식을 알리며 화제를 끌었다.

포카리스웨트 광고는 신인 배우들의 ‘스타 등용문’이라고 불리면서 배우 손예진부터 한지민, 박신혜, 김소현 등 다수의 스타들이 브랜드 모델 역사의 계보를 써왔다. 또한 포카리스웨트 모델은 특유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로 ‘인간 이온음료’, ‘인간 포카리스웨트’ 등 수식어들을 만들어내며 매년 큰 화제가 되고 있다.

32대 포카리스웨트 모델로 발탁되어 역대 최연소 모델이라는 기록을 세운 김시아는 특유의 분위기로 포카리스웨트만의 순수하고 건강한 이미지를 전할 계획이다. 

동아오츠카 광고팀 담당자는 “이번 포카리스웨트 광고 콘셉트와 배우 김시아만의 분위기가 잘 어우러져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곧 공개될 광고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시아와 함께 찍은 포카리스웨트 TV 광고는 4월 마지막 주 방영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