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크리에이티브] 말레이시아 리테일러 MR D.I.Y., 홍콩 배우 벤츠 후이와 함께 설날 기념하다

[해외 크리에이티브] 말레이시아 리테일러 MR D.I.Y., 홍콩 배우 벤츠 후이와 함께 설날 기념하다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5.01.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리테일러인 MR D.I.Y.가 설날 연휴를 맞이하여 특별한 축하 행사를 진행한다. 뱀의 해를 기념하는 '울라-라르(Ular-lar)' 캠페인은 흥미진진한 제품, 파격적인 할인 혜택, 독점적인 엔터테인먼트를 한데 모았다. 캠페인의 하이라이트는 홍콩의 상징적인 배우 벤츠 후이가 출연한 스타들이 등장하는 웹 영화이다.

약 8분 분량의 웹 영화 '가족 재판(The Family Trial)'은 순수하게 스토리 중심으로 구성되었으며, 전체적으로 제품 광고를 배치하지 않는 독특한 접근 방식이 돋보인다. 코미디가 가미된 따뜻한 가족 드라마이다. 기발한 법정을 배경으로 설날 계획을 둘러싸고 유쾌한 불화에 휩싸인 아버지와 아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하지만 아들이 아버지의 비밀스러운 건강 문제를 발견하면서 이야기는 감동적인 반전을 맞이하고, 끊을 수 없는 가족의 유대를 강조하는 따뜻한 재회 만찬으로 마무리된다.

그리고 MR D.I.Y.는 또한 최초의 설날 댄스 테마 뮤직 비디오인 “울라-라(Ular-lar)”를 공개하여 말레이시아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댄스 챌린지를 통해 창의력을 발휘하고 재미에 동참하여 놀라운 상품을 획득하고 축제의 즐거움을 전파하도록 초대한다.

MR D.I.Y. 그룹의 마케팅 책임자인 알렉스 고(Alex Goh)는 설날 프로그램을 발표하며 “설날은 가족 및 친구들과 재회하고 재미와 흥분을 가져주는 날이다. 벤츠 후이가 주연을 맡은 웹 영화 가족 재판은 말레이시아 국민들의 성원 덕분에 가장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웹 영화 중 하나가 되었다. 올해 처음으로 사람들이 춤을 출 수 있는 '울라-라'라는 설날 노래도 제작하여 축제의 즐거움을 더했다. 결국 모든 것은 가치를 더하고 모두를 행복하게 만드는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MR D.I.Y는 '항상 저렴한 가격'이라는 약속을 지키면서 매장에서 재미있는 설날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 소매업체는 전국 일부 매장에서 100가지 설날 필수품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