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M, 글로벌 리더십 재편... 글로벌 COO로 맥킨지의 에밀리 델 그레코 영입

그룹M, 글로벌 리더십 재편... 글로벌 COO로 맥킨지의 에밀리 델 그레코 영입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5.01.23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밀리 델 그레코 (출처 PR와이어)
에밀리 델 그레코 (출처 PR와이어)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그룹M은 맥킨지 출신인 에밀리 델 그레코를 글로벌 COO로 임명하고 브라이언 레서(Brian Lesser) CEO에게 보고하는 새로운 리더십을 발표했다.

맥킨지의 파트너로 커머스 미디어 및 광고 업무를 이끌었던 델 그레코는 이전에 S4 캐피털의 마이티하이브(MightyHive) 미주 지역 사장을 역임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데이터 상용화 부문 글로벌 책임자를 역임하는 등 구글에서 오랜 기간 임원으로 근무했다.

다음 달 그룹M에 합류하는 델 그레코는 전 세계 운영, 파트너십, 전략 및 기업 개발을 담당한다.

한편, 아담 거하트(Adam Gerhart)는 마인드셰어의 글로벌 CEO에서 글로벌 최고고객책임자로 자리를 옮겼다. 토비 제너(Toby Jenner)는 그룹M 클라이언트의 글로벌 사장 겸 웨이브메이커의 글로벌 CEO에서 글로벌 최고 비즈니스 책임자로 자리를 옮긴다. 마크 패터슨(Mark Patterson)은 COO에서 글로벌 시장 및 비즈니스 운영 부문 사장으로 자리를 옮기게 된다.

레서는 자신의 링크드인 계정에 “그룹M에 복귀한 지 100일은 놀라웠고, 오늘의 리더십 발표로 더욱 특별해졌다. 전체 리더십 팀과 함께 우리는 놀라운 것을 만들고 있다. 클라이언트와 파트너에게 전례 없는 가치를 제공하는 원활한 글로벌 솔루션이다."라고 이번 인사를 발표하는 글을 게시했다.

브라이언 레서 링크드인
브라이언 레서 링크드인

 

Tag
#그룹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