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크리에이티브] 식독울프맨, 태양을 주인공으로 하는 충격적인 광고를 만들다

[해외 크리에이티브] 식독울프맨, 태양을 주인공으로 하는 충격적인 광고를 만들다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5.01.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식독울프맨(SICKDOGWOLFMAN)은 코미디 그룹 Aunty Donna가 설립한 헤Haven't You Done Well과 함께 새롭게 론칭한 호주 SPF 브랜드 슬래더(SLATHER)의 브랜드 스팟을 선보였다. 

이 영상은 '태양은 당신의 친구가 아니다(The sun is not your friend)'라는 브랜드의 반 카테고리 포지셔닝을 바탕으로, 호주 국민이 태양을 사랑하지만 피부에 관해서는 항상 좋은 의도를 가지고 있지 않은 '태양'을 재치있게 표현했다.

호주는 오존층이 파괴된 거대한 사막 섬으로, 지구상에서 가장 높은 자외선 지수가 내리쬐는 곳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구에 따르면, 호주인 10명 중 3명 미만이 정기적으로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남성은 5명 중 1명으로 떨어진다. 이로 인해 피부암 발병률 1위의 대부분은 남성이다. 슬래더는 이미 두 편의 사내 애니메이션을 통해 이 시장을 공략하기 시작했으며, 앞으로도 햇빛 아래서 자신을 돌보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이 인구 집단과 호주 전체에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이 광고는 Haven't You Done Well의 감독 듀오인 Will & Sej, 그리고 Production Alley의 Rodney Lowe가 사운드를 담당하여 제작되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